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7:43
연예

리한나 "싸이X스눕독 '행오버' 음원 구입했다" 인증

기사입력 2014.06.09 14:07

정희서 기자
싸이의 신곡 '행오버' 음원이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됐다. ⓒ 해당 뮤비 캡쳐, 리한나 트위터
싸이의 신곡 '행오버' 음원이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됐다. ⓒ 해당 뮤비 캡쳐, 리한나 트위터


▲ 싸이 스눕독 '행오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팝스타 리한나가 싸이의 신곡 '행오버' 음원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리한나는 9일(한국 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스눕독과 함께 부른 싸이의 신곡 '행오버'를 아이튠즈에서 구입했다(Get @psy_oppa's new song #HANGOVER with @SnoopDogg on iTunes)"라는 글을 게재했다.

싸이의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됐다.

국내 팬들은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행오버'를 들을 수 없지만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접할 수 있다.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해외 프로모션을 더욱 효율적으로 펼치기 위해 아이튠즈와 독점 계약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싸이의 신곡은 지난해 '젠틀맨' 발표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이번 곡은 싸이와 C.BROADUS(스눕독)이 공동작사를 맡고, '강남스타일' , '젠틀맨'을 함께했던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작곡을 했다.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다.

싸이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곡 제목에 걸맞게 한국 특유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담아냈다. 스눕독 뿐만 아니라 빅뱅 지드래곤, 2NE1 씨엘이 카메오로 출연해 코믹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