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3:33

카카오스토리 웹 버전, 손쉬운 사용법에 관심 '인스타그램과 비슷'

기사입력 2014.05.26 22:00 / 기사수정 2014.05.26 22:03

카카오스토리 웹버전이 출시되면서 사용 방법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카카오스토리 웹버전이 출시되면서 사용 방법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카카오스토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카카오스토리 웹 버전이 출시되면서 사용 방법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26일 카카오 측은 "카카오스토리 웹 버전을 출시했다. 그동안 카카오스토리는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 웹 버전 공개로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확장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 측은 "어려운 긴 글도 척척. 친구들이 올린 사진도 더 크고 시원시원하게. 공유한 카카오뮤직도 한층 더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고 웹버전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카카오스토리 웹페이지에는 감성적인 이미지들이 교차되며 메인 화면을 채우고 있다. 특히 카카오톡 PC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인스타그램과 흡사한 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 카카오는 카카오스토리 웹페이지 회사 소개를 통해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모바일 세상을 꿈꾸며 사용자와 함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대표하는 카카오톡을 비롯해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카카오스토리까지, 카카오는 온 국민의 삶 속에 깊숙이 스며들어 일상을 함께하는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스토리는 http://story.kakao.com으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