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8:18
연예

'런닝맨' 김종국 멘붕 시킨 윤은혜..'x맨' 시절 어땠길래?

기사입력 2014.05.25 21:13 / 기사수정 2014.05.25 21:13

임수연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윤은혜 이름에 당황한 가운데 X맨 시절이 화제가 됐다 ⓒ SBS 방송화면
'런닝맨' 김종국이 윤은혜 이름에 당황한 가운데 X맨 시절이 화제가 됐다 ⓒ SBS 방송화면


▲ 런닝맨 윤은혜 x맨 시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런닝맨'에 배우 윤은혜의 이름이 등장한 가운데 윤은혜와 김종국의 'X맨' 시절이 화제로 떠올랐다.

윤은혜는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김종국의 딱지 치기 장면에서 이름이 언급됐다.

이날 런닝맨' 방송 이후 윤은혜는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석권하며 다시 한번 김종국과의 관계가 화제로 떠올랐다. 두 사람은 과거 SBS 예능 'X맨' 출연해 러브라인을 구축하면서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던 바 있다.

과거 방송됐던 'X-맨' 속 윤은혜는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으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제 윤은혜와  김종국은 연인 관계는 아니였지만 열애설까지 나며 팬들의 오랜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한편, 김종국은 대학 딱지 치기 대결 중  마지막 딱지 치기 라운드에서 지석진의 딱지를 넘기는데 도전하게 됐고, 김종국이 딱지를 치려 하자 학생들은 갑자기 윤은혜의 이름을 연호했다. 결국 당황한 김종국은 "갑자기 왜 이래"라며 마음을 다잡고 딱지를 쳤지만 계속 공격에 실패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