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0:12
연예

'무한도전' 하하, 강병현에 노홍철 소개팅 부탁 '미모의 여성 등장'

기사입력 2014.05.24 19:32 / 기사수정 2014.05.24 19:32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노홍철의 소개팅녀를 찾기 위해 나섰다.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노홍철의 소개팅녀를 찾기 위해 나섰다. ⓒ MBC 방송화면


▲ 무한도전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무한도전' 가수 하하가 방송인 노홍철의 소개팅 상대를 찾기 위해 농구선수 강병현에게 도움을 받았다.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가 펼치는 '홍철아 장가가자'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하는 노홍철의 소개팅녀를 찾기 위해 강병현에게 연락했다. 하하는 강병현과 함께 지인을 만났고, 뛰어난 미모에 감탄했다.

하하는 "재밌는 남자 좋아하냐"라고 물었고, 소개팅녀는 "고통을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이런 거 되게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하하는 "마음에 드시면 초코케이크, 내 스타일이 아니다 했을 때는 이 시뻘건 거"라며 두 종류의 케이크로 노홍철에 대한 호감도 테스트를 하자고 제안했다.

소개팅녀는 상대가 노홍철이라는 말을 듣자 처음에는 "결벽증 있으시다고 들었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으나, 하하가 계속해서 노홍철을 칭찬하자 결국 초코케이크를 선택해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