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07
연예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 공개에 누리꾼 "완전 매혹적"

기사입력 2014.05.23 11:10 / 기사수정 2014.05.23 11:10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 공개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 공개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조선총잡이 전혜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 공개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KBS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가 그 첫 번째 주자로 철의 여인 최혜원 역을 연기할 전혜빈의 매혹적인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최혜원은 서늘한 미모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위엄을 갖고 있다.

가난에 몸부림 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갖게 된 최혜원은 그로 인해 세상의 모든 재력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운다. 그러나 박윤강(이준기 분)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에 대한 소유욕은 가혹한 운명으로 그녀를 몰아넣는다.

'조선총잡이' 전혜빈은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최혜원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첫 촬영 전날, 예고 없이 촬영 현장에 미리 합류해 의상을 체크하고, 김정민 감독과도 캐릭터에 대해 세밀하게 점검하는 등 현장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한 열의를 보였다.

본 촬영일 화사한 한복으로 치장한 전혜빈의 미모와 카리스마는 단숨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시선을 빼앗았고, 아버지 최원신 역의 유오성과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뿜어내는 눈빛작렬 카리스마가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다음 달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을 본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전혜빈, 예쁘다",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 완전 매혹적", "'조선총잡이' 전혜빈, 빨리 본 방송 보고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