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43
연예

'D-2' 이민우 단독 콘서트…에릭 출연 등 볼거리 넘친다

기사입력 2014.05.22 08:37 / 기사수정 2014.05.22 08:46

한인구 기자
이민우의 'M STEP'이 다채로운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의 'M STEP'이 다채로운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 라이브웍스컴퍼니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화의 이민우가 스페셜 무대로 가득 채워진 단독 콘서트 'M STEP'을 개최한다.

오는 24일, 25일 열리는 이민우의 단독 콘서트 'M STEP'은 지난 2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TEN(엠텐)'의 활동에 이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한 공연으로,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이민우의 스페셜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M+TEN'의 수록곡 전곡의 퍼포먼스를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민우와 에릭의 'Taxi' 무대는 서울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이민우의 스타일로 선보일 걸스데이의 'Something(섬씽)'은 기존의 분위기와는 색다른 분위기로 편곡, 이민우 특유의 섹시함이 강조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걸스데이의 'Something'으로 시작해 엑소의 '으르렁'으로 이어지는 스페셜 스테이지는 이민우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관계자는 "'M STEP'을 위해 이민우가 에릭과의 'Taxi' 무대와 새로운 분위기로 편곡된 걸스데이의 'Something' 등 다양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최고의 공연으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이민우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M 이민우의 서울 콘서트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은 오는 5월 24일(토), 25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