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가 능청스럽게 1위 공약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음악 방송 1위 공약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정규 9집 'CONTINUUM(컨티누엄)' 쇼케이스가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브라이언은 "팬분들이 제가 머리를 항상 올린다고 말씀하신다. 이번에 1위에 오르면 머리를 내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환희는 "브라이언의 머리를 그 자리에서 내리겠다"고 덧붙였다.
또 브라이언은 "한 번쯤은 환희의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의 라면 머리를 하겠다. 단, 예능프로그램에서만 하고 싶다"고 맞받아쳤다.
환희는 "브라이언이 지금 파란색 염색을 했는데, 1위를 하면 제가 그 머리를 하겠다"고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CONTINUUM'은 20일 0시 발표됐다. 타이틀곡은 첫 번째 트랙인 '너를 너를 너를'이며 작곡가 이상인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곡으로 기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느낌을 유지한 채 더욱 깊이 있는 구성에 초점을 뒀다. 이외에도 '알 수 없는 이별' '니 목소리' 'Kiss & Say Goodbye(키스 앤 세이 굿바이)'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