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33
연예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과거 'K팝스타' 출연 모습에 누리꾼 "예쁘다"

기사입력 2014.05.19 08:24 / 기사수정 2014.05.19 08:24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과거 SBS 'K팝스타' 출연 모습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SBS 방송화면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과거 SBS 'K팝스타' 출연 모습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SBS 방송화면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과거 SBS 'K팝스타' 출연 모습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해피선데이'의 코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여동생 추정화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버지 추계이의 생일을 맞아 오빠인 추성훈의 집에 방문한 추정화는 빼어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과거 추정화가 'K팝스타'에 출연했던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됐다. 추정화는 지난 2011년 'K팝스타'에 출연해 드라마 '아테나'의 OST를 열창했지만 부족한 실력으로 탈락했다.

추정화의 과거와 현재 모두 변함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누리꾼도 감탄을 이어가고 있다.

추정화의 과거 'K팝스타' 출연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과거 방송 출연 모습도 예쁘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K팝스타' 나왔었구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남매가 모두 좋은 유전자를 받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