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3:39
연예

박명수·정형돈·배철수, DJ 써니에 축하 "응원하겠써니!"

기사입력 2014.05.13 15:16 / 기사수정 2014.05.13 15:16

 써니의 FM 데이트 ⓒ MBC
써니의 FM 데이트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라디오 FM4U '써니의 FM데이트'의 DJ 써니가 12일 첫 방송에서 개그맨 박명수와 '음악캠프'의 터주대감 배철수의 축하 인사를 받았다.

박명수는 '써니의 FM데이트'를 통해 써니에게 “언젠지 모르지만 디제이를 할 줄 알았는데 이제야 하는군요. 내가 뒤에서 응원하겠써니!!”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올해로 '음악캠프'를 24년째 진행하고 있는 디제이 배철수는 “순규 안녕~ 아버지는 잘 계시지. 배철수 삼촌이야”라고 본인을 밝히며 “이런 말 하긴 좀 이르지만 20년 해서 ‘골든마우스’ 타는 디제이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건넸다.

써니는 선배 디제이 배철수의 축하 인사를 들은 뒤 “사실 배철수 선배님은 우리 아버지 활주로 밴드 후배다. 평소에도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시고 용돈도 주실 정도로 감사한 선배님이다. 앞으로 삼촌이라 부르고 따르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배철수 선배님이 해주신 말씀을) 마음판에 새기고 수다를 떨듯이 편하게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방송 둘째 날인 오늘(13일)은 ‘꽃보다 할배’에 출연해 써니와 친분이 있는 배우 박근형이 출연해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한다.

'써니의 FM데이트' 제작진은 “‘추격자’, ‘황금의 제국’에서 박근형과 함께 출연했던 배우 손현주, 그리고 ‘꽃할배’의 나영석 PD가 음성메시지를 통해 박근형과의 일화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