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3
연예

카라 새 멤버 영입, 강지영 근황에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4.05.12 17:01 / 기사수정 2014.05.12 17:01

정희서 기자
카라 새 멤버 영입 소식에 강지영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다. ⓒ 강지영 인스타그램
카라 새 멤버 영입 소식에 강지영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다. ⓒ 강지영 인스타그램


▲ 카라 새 멤버 영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카라가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새 멤버를 영입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전 멤버 강지영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12일 "카라 멤버들과 장시간 논의와 토론을 가진 결과 '새로운 멤버 영입'이라는 결론을 지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새 멤버들의 선발과 관련해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후보로 오른 연습생 모두를 공개된 미디어에 노출, 직접 팬들이 선발할 수 있는 '카라 프로젝'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라 소속사는 MBC뮤직과 손 잡고 카라 멤버들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인 '카라 프로젝트'를 방송할 계획이다. 첫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이에 카라를 탈퇴한 강지영의 근황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강지영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지내? 난 잘 지내"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지영은 노천카페에 앉아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특히 변치 않은 패션 센스와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지영은 지난달 DSP미디어와의 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카라를 탈퇴한 뒤 영국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떠났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