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5:13
연예

가인 주지훈 열애, 과거 '마녀사냥'서 "사귄 경험 별로 없다"

기사입력 2014.05.09 21:53 / 기사수정 2014.05.09 21:53

정희서 기자
가인 주지훈 열애 ⓒ 엑스포츠뉴스 DB
가인 주지훈 열애 ⓒ 엑스포츠뉴스 DB


▲ 가인 주지훈 열애, 마녀사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 중인 가운데 가인의 '마냐사냥' 출연이 화제다.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주지훈과 가인이 교제한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알고 지낸 지는 오래 된 사이다. 이번에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가인 측 역시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인과 주지훈이 연인 관계로 사귄 지는 한 달정도 됐다. 세월호 참사의 애도 분위기 속에서 조심스러운 입장이다"고 말했다.

가인 주지훈 열애설에 지난 2월 가인이 출연한 JTBC '마녀사냥'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시 가인은 연애 경험에 대해 "많지 않다. 20살 때 데뷔한 후로 8년간 너무 바빴다"며 "데뷔 전에 미성년자였기 때문에 사귄 경험이 별로 없다"고 밝혔다.

가인과 주지훈은 올 1월 파격적인 애정신이 담긴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서의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해외 아티스트 존 메이어 콘서트에도 동행해 데이트를 즐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