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14
연예

'5월의 신부' 박진희, 웨딩 화보로 로맨틱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4.05.09 08:18 / 기사수정 2014.05.09 08:19

배우 박진희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 제니하우스
배우 박진희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 제니하우스


▲박진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진희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박진희의 웨딩화보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에서 포토그래퍼 김보하 작가의 촬영으로 진행됐다.

박진희는 웨딩화보를 통해 백만불짜리 미소와 함께 아름다운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박진희는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소담한 부케를 들고 청순하면서도 생기 있는 신부로 변신했다. 계절의 여왕 5월에 신부가 되는 화보 속 박진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뽐냈다.

박진희와 오랜 인연을 맺어 온 제니하우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 원장은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그녀만의 표정 연기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김은 물론,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쁜 두 사람과의 웨딩 촬영은 시종일관 즐거웠다"고 전했다.

또 박진희의 헤어를 담당한 제니하우스의 헤어 디자이너 구미정 팀장은 "2014년에는 잔잔한 무드의 플라워 리스를 활용한 로맨틱한 헤어스타일이 강세다. 바람에 흩날리듯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결과 이마, 목선의 잔머리들을 살려주는 내추럴 로우 번 헤어로 어려 보이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려 연출했다"면서 "드레스가 바뀔 때마다 화관의 위치를 조금씩 바꾸면서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박진희의 화사한 블루밍 웨딩 메이크업은 제니하우스의 성희 실장이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진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진희 측 관계자는 "최대한 조용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마음에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비공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