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8:28
연예

'엔젤아이즈' 이상윤 동생, 모델 윤예주 출연 '남매 케미 기대'

기사입력 2014.05.04 12:17 / 기사수정 2014.05.04 12:17

'엔젤아이즈' 이상윤 동생 역에 모델 윤예주가 출연한다. ⓒ SBS 제공
'엔젤아이즈' 이상윤 동생 역에 모델 윤예주가 출연한다. ⓒ SBS 제공


▲ '엔젤아이즈' 이상윤 동생 윤예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델 윤예주가 '엔젤아이즈' 이상윤의 동생 역으로 등장한다.

4일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8회부에서는 박동주(이상윤 분)의 동생 박혜주(윤예주)가 한국으로 돌아오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윤예주는 이상윤의 동생으로 등장해 극 중 첫 사랑을 찾아 입국한 오빠를 쫒아 미국생활을 접고 귀국해 병원근처에서 작은 꽃집을 운영을 시작한다.

특히 윤예주는 여성스럽고 착한 심성을 가진 혜주 역을 연기하며 소방대원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신입 소방대원 테디서 역의 승리와 러브라인 기류가 형성돼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윤예주는 "드라마는 첫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작품에 폐를 끼치지 않을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고,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감독님을 비롯해 선배연기자들에게 많이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아직 부족한 신인 연기자지만 최선을 다해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들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