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4
사회

JTBC 언딘 보도에 이정희 통진당 대표 "국회가 나서야"

기사입력 2014.04.29 11:28 / 기사수정 2014.04.29 11:28

대중문화부 기자
JTBC 언딘 보도에 대해 이정희 대표가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 JTBC 방송화면
JTBC 언딘 보도에 대해 이정희 대표가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 JTBC 방송화면


▲ JTBC 언딘 보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TBC의 언딘 보도와 관련해 이정희 통합진보당 대표가 진상규명의 필요성을 주장했다.

28일 이정희 대표는 트위터에 "사고 직후 시신 인양이 해경과 관련된 언딘 측의 고의로 지체됐다는 JTBC 보도가 나왔네요. 사실이라면 너무나 놀라운 일입니다. 진상규명 국정조사, 국회가 나서야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28일에 방송된 JTBC '뉴스9'에서는 자원봉사자로 나선 민간 잠수부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언딘을 둘러싼 의혹에 관해 다뤘다.

JTBC는 "자원봉사 민간 잠수부가 처음으로 시신을 발견했지만, 언딘 고위 간부가 '시신을 언딘이 발견한 것으로 해야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언딘 측에서 "이대로 시신이 인양될 경우 윗선에서 다칠 분들이 많다고 했다"는 인터뷰 내용도 덧붙였다.

언딘 측은 시신 수습 과정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JTBC 측에 "날씨가 안 좋아서 우리가 하겠다고 말했지만, 윗선이 불편해진다는 말은 한 적 없다"고 해명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