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200%'는 14일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7곳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소리바다, 지니)에서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증명했다.
이와 함께 '200%'는 7일부터 13일 기준 멜론의 '스트리밍 톱100', '다운로드 톱100' 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한 악동뮤지션은 '아티스트 톱20' 1위, 데뷔앨범 'PLAY'는 '앨범 톱 20' 정상에 오르는 등 음원차트의 각 부분 정상을 휩쓸었다.
지난 7일 낮 12시 공개된 악동뮤지션 정규 1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더블 타이틀곡인 '200%'와'얼음들'외에도 '인공잔디', 'give love' 등 다수의 수록곡이 지속적으로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노래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귀여운 가사를 담고 있다. 포크팝 멜로디와 센스있는 랩핑으로 악동뮤지션의 감성과 위트를 잘 반영한 곡이다.
한편, 이번 데뷔 앨범 'PLAY'의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이찬혁이 도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수록곡 중 'give love'가 데뷔 앨범의 세번째 타이틀곡으로 결정됐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