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3:32
연예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등장 "6개월 전 피시방서 봤다"

기사입력 2014.04.09 13:58 / 기사수정 2014.04.09 14:02

정희서 기자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 소식에 성지글이 등장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KBS 방송화면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 소식에 성지글이 등장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KBS 방송화면


▲ 에릭 나혜미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화 에릭과 배우 나혜미의 열애 소식에 성지글이 등장했다.

에릭의 소속사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맞다"면서도 "현재 에릭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에릭과 직접 통화 후 공식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지난해 12월 SNS를 통해 "6개월 전 피시방에서 에릭과 나혜미를 봤다. 내 뒷자리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다"라는 댓글이 달려있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직 글의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의 성지글이다"라며 놀라워하고 있다.

1991년 생인 나혜미는 지난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 출연한 나혜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는 신화 팬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라는 전언이다. 나혜미는 지난달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 관람 와 에릭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