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48
연예

하이포 with 아이유, '봄 사랑 벚꽃말고' 녹음 현장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4.04.07 09:52 / 기사수정 2014.04.07 09:57

정희서 기자
사진 = 하이포 아이유 ⓒ N.A.P엔터테인먼트
사진 = 하이포 아이유 ⓒ N.A.P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하이포와 아이유가 '봄, 사랑, 벚꽃말고'의 스튜디오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포는 7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와 하이포의 스튜디오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 녹음을 즐기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평소 무대에서 보여주던 귀여운 모습과 달리 하이포 멤버들을 이끌며 편안하게, 때로는 진지한 태도로 녹음에 임하고 있다. 

또 아이유는 직접 마이크 앞에서 자신이 맡은 노래 한 소절을 여러 번 반복해 부르며 데뷔 7년 차 가수의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하이포 멤버들 역시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면서도, 스튜디오 밖에서는 서로 환하게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아이유 역시 녹음을 시작하기 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다.

하이포의 멤버 김성구는 영상 말미에 아이유에 대한 고마움과 "꼭 1위 하고 싶습니다"란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가창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다. 이번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했을 뿐 아니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하이포 멤버들의 특징과 장점들을 하나씩 소개하며 적극 홍보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아이유가 작사, 듀엣까지 참여한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는 8일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