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56
연예

윤민수 신용재 벤, '불후' 인증샷…누리꾼 "미녀와 야수"

기사입력 2014.04.06 13:59 / 기사수정 2014.04.06 13:59

정희서 기자
사진 = 윤민수 신용재 베베미뇽 벤 ⓒ 벤 트위터
사진 = 윤민수 신용재 베베미뇽 벤 ⓒ 벤 트위터


▲ 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베베미뇽 멤버 벤이 윤민수 신용재와 '불후의 명곡'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벤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부지랑 오라버니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윤민수와 신용재 사이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벤이 보인다. 듬직한 두 남자와 대조되는 벤의 작은 체구가 인상적이다.

벤 윤민수 신용재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은 "윤민수 사단 벤과 신용재, 미녀와 야수같다", "벤 표정 귀엽다", "벤 '불후의 명곡'에서 계속 볼 수 있길", "윤민수 사단 대단하다", "벤 '알고 싶어요' 감동받았어요", "벤 목소리 정말 아름다웠다", '벤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얼굴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따.

한편 벤은 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 2부에 출연해 청아한 목소리로 '알고싶어요'를 열창해 선배가수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또한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인연'은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은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