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42
사회

티몬 우주여행, 만우절 기념 깜짝 이벤트 '누리꾼 폭소'

기사입력 2014.04.01 20:12 / 기사수정 2014.04.01 20:12



▲ 티몬 우주여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만우절을 기념해 티몬 우주여행 패키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일 티켓몬스터(이하 '티몬') 측이 만우절을 기념해 우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티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달, 화성, 금성, 수성 상품으로 구성된 우주여행 패키지 구매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싼 곳은 6박 7일 달 패키지로 1억 4백32만원이고, 가장 비싼 지역은 19박 20일 동안 떠나는 수성 패키지로 2억에 달하는 경비가 필요하다.

특히 티몬 측은 높은 "평생 벌면 되니까, 일단 구입하세요. 월 43만원씩 20년만 내면 됩니다"라며 24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우주식 무한리필과 개인 와이파이, 10% 마일리지 적립 등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웠다.

그러나 이는 만우절을 위한 티몬 측의 특별 이벤트로 '구매하기'를 누르면 달 조명, 연극 티켓, 냉장고, 수성 페인트 등 다양한 판매 페이지와 연결된다.

만우절 이벤트로 진행된 티몬 우주여행 패키지에 많은 누리꾼들은 "티몬 우주여행, 진짜인 줄 알고 결제하려 했다", "티몬 우주여행, 참신한 아이디어로 홍보효과 대박일듯", "티몬 우주여행, 평소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인데 고객들 즐겁게 해주는 이벤트 좋네요", "티몬 우주여행, 실제 우주여행 할 수 있다면 매진일까", "티몬 우주여행, 언젠가 현실이 되는 날이 올 것 같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티몬 우주여행 ⓒ 티몬 홈페이지]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