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희 회식 포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BH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활동을 시작한 소희의 회식 포착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배우 하연수는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또 해요, 회식! 저희 식구 분들 모두 마음 따뜻한 분들이셔서 말 그대로 bh. be happ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연수와 소희, 배수빈이 BH엔터테인먼트 회식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있다. 하연수는 환한 미소로 깜찍 매력을 발산했으며, 배수빈은 드라마 '비밀'에서 보여줬던 악역 이미지와 달리 비니를 쓰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BH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합류한 소희는 배수빈과 하연수 사이에서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소희 회식 포착에 많은 누리꾼들은 "소희 회식 포착, 하연수 옆에 있는 거 보니 소속사 적응 잘 했나보다", "소희 회식 포착, 소희 더 여성스러워지고 분위기가 생겼네", "소희 회식 포착, 하연수도 예쁘고 소희도 예쁘고 보기 좋네", "소희 회식 포착, 배수빈 씨 두 미녀 사이에서 행복하신듯", "소희 회식 포착, 앞으로 연기자로서 성공하는 모습 보여주길"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원더걸스 탈퇴 이후 소희는 지난 2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작게나마 보여드렸던 저의 연기 활동을 앞으로는 새로운 소속사인 BH 엔터테인먼트에서 더 다양하고 활발히 하려고 합니다"라며 소속사 이전 사실을 전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소희 회식 포착, 하연수, 배수빈 ⓒ 하연수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