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4:15
연예

'막영애13' 강예빈, 웨딩드레스 입고 청순 글래머 자태…남편은 누구?

기사입력 2014.03.25 15:20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막영애13'에 출연 중인 강예빈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 글래머의 자태를 뽐냈다.

최근 공개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13(이하 막영애13)' 1화 티저영상에서는 강예빈이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포함됐다. 특히 결혼 상대로 KBS '왕가네 식구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최대철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막영애13' 1화에서는 노처녀 영애의 한층 더 막돼먹은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초스피드로 결혼에 성공한 예빈의 결혼식 장면이 담긴 티저영상이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직장 동료인 예빈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낙원인쇄사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영애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예빈과 대철의 결혼식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강예빈은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가녀린 쇄골라인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동시에 강조하며 섹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드디어 결혼한다는 기쁨과 설렘이 가득 담긴 수줍은 미소로 결혼의 행복을 표현하고 있다. 신랑 역할엔 '왕가네' 에서 찌질한 삼촌 왕돈으로 열연했던 최대철이 맡는다. '막영애13'에선 최대철이 연예인으로 출연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강예빈과 최대철이 결혼식을 올리는 '막영애13' 1화는 오는 3월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강예빈 (C) CJ E&M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