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4:18
연예

'인기가요' 소녀시대, 투애니원-소유X정기고 꺾고 '1위'

기사입력 2014.03.23 16:45 / 기사수정 2014.03.23 16:45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소녀시대가 'Mr. Mr.(미스터 미스터)'로 다시 1위에 등극했다.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가 ''Mr. Mr'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소유X정기고의 '썸', 투애니원의 '컴백홈'과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소녀시대는 블랙 룩으로 시크하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어진 1위 발표에서 소녀시대는 투애니원과 소유X정기고를 꺾고 '미스터 미스터'로 또 한번 1위에 올랐다.

1위 트로피를 받은 멤버들은 함박 웃음을 지으며 기뻐했고 태연은 "소원 여러분께 감사한다. 항상 저희를 위해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녀시대의 이번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또 남자들에게 움츠러들지 말고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애니원(2NE1), 포미닛, 씨엔블루, 투하트, 베스티, 임창정, 오렌지캬라멜, 팀버&임정희, 멜로디 데이, 더블제이씨(JJCC), 박수진, 백퍼센트, 쏘리얼, 원피스, 몬스터즈, 레드애플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인기가요' 소녀시대 ⓒ SBS방송 화면 캡처]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