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배우 이세영이 화보로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어필했다.
가수 이승환의 신곡 '너에게만 반응해'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으로 용준형과의 알콩달콩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세영의 반전매력이 담긴 패션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세영은 청초한 매력으로 청순미를 과시하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으로 섹시미마저 발산하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사진 속 반전매력이 그대로 묻어났다는 후문이다. 이세영은 소녀다운 모습으로 상냥히 스태프들을 챙기는 한편, 카메라 앞에서는 성숙한 여배우로 변신, 숨겨왔던 포스를 마음껏 드러내며 촬영장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 '피끓는 청춘'으로 잠재력을 인정 받았던 이세영은 신인 여배우 캐스팅 원칙을 깨고 이승환의 신곡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많은 기대를 모았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세영을 낙점한 것에 대해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이 이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이례적으로 신인 캐스팅 원칙에서 벗어나 이미 데뷔해 활동 중인 배우 중 향후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큰 연기자를 직접 섭외했다"고 밝혔다.
한편,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세영은 차기작 준비에 매진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이세영 (C) 프레인TPC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