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01
사회

SK텔레콤 고객센터 불통에 누리꾼 "SK 통신장애, 번호이동할 것" 원성

기사입력 2014.03.20 20:56 / 기사수정 2014.03.20 20:56



▲ SK텔레콤 고객센터, SK 통신장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K텔레콤 통신장애가 발생한 가운데 고객센터까지 폭주해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누리꾼들이 원성의 목소리를 높였다.

20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약 25분간 SK텔레콤 특정 국번대 고객들에게 전지역 통화불량 사태가 발생해 음성통화와 데이터사용의 불편을 초래했다.

SK텔레콤 가입고객들은 갑잡스러운 통신장애 사태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으나, "SK텔레콤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통화량 폭주로 '지금 통화량이 많이 연결할 수 없사오니, 잠시 후 다시 걸어주십시오"라는 안내 멘트만 나올뿐 연결이 잘 이뤄지지 않았다.

또한 오후 7시를 기준으로 장애는 복구됐지만 이후 전화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속출하면서 통신망에 부하가 걸려 일부 이용자들은 여전히 전화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불통과 SK 통신장애 현상에 이용자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불만을 쏟아냈다.

많은 누리꾼들은 "SK텔레콤 고객센터까지 불통이라니 대체 서버 관리를 어떻게 하는 건지", "SK텔레콤 통신장애가 이번 달만 2번째니 화가 날 수밖에", "SK텔레콤, 불법 보조금 경쟁하지 말고 안정시킬 생각이나 하세요", "SK 통신장애, 번호이동 해야겠다", "SK 통신장애, 중요한 일이 있는데 전화가 안되니 정말 화나네요" 등 원성의 목소리를 높였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SK텔레콤 고객센터, SK 통신장애 ⓒ SKT]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