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49
연예

홍종구·송서연 결혼, 네티즌 "노이즈 오랜만… 행복하길"

기사입력 2014.03.14 10:00

대중문화부 기자


▲ 홍종구 송서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노이즈 출신 홍종구와 배우 송서연의 결혼에 네티즌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홍종구와 송서연은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예단·예물 없이 결혼을 준비했으며 간단한 커플링만으로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 주례를 생략할 예정이며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창환이 축사를 맡았다. 김창환은 무명가수였던 홍종구를 발굴해 그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결혼식 1부의 사회자로는 배우 고수가 나서며 2부 사회는 개그맨 태봉이, 축가는 가수 김종서와 거미가 부른다.

홍종구와 송서연은 "특별한 인연의 소중한 분들이 우리 두 사람이 새롭게 출발하는 제2의 인생을 함께 해주시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 또 결혼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겸손하고 성실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종구와 송서연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종구-송서연 부부 행복하세요", "노이즈 오랜만이다", "노이즈 홍종구, 90년대 정말 인기 많았다",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홍종구는 1998년 노이즈 6집을 마지막으로 연예기획사 아이엠을 거쳐 메이저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가수 및 배우들의 매니저로 활동했다. 그는 드라마 음악감독 및 OST 제작 프로듀서 등으로도 활약했으며, 현재 한국 연예매니지먼트 협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송서연은 1997년 SBS 슈퍼탤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계에에 데뷔해 '하얀 거짓말', '닥터챔프', '추노', '힘내요 미스터김'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홍종구, 송서연 ⓒ 물고기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