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33
연예

B.A.P "이번 월드투어, 더욱 세련되고 매끄러운 공연될 것"

기사입력 2014.03.09 17:10 / 기사수정 2014.03.09 17:37

한인구 기자


▲ B.A.P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B.A.P 멤버들이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에 관한 소감을 전했다.

B.A.P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 2014(B.A.P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로 팬들과 만나기 전 기자회견 자리를 가졌다.

이날 영재는 이번 원드투어 콘서트에 대해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에선 유럽과 오세아니아도 간다. 더 많은 전세계 팬들을 만날 것이다"면서 "그동안의 해외 공연으로 많은 것들을 배웠고, 이를 통해 더욱 세련되고 매끄러운 전개의 콘서트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영재는 "월드투어는 데뷔할 때부터 꿈꿔왔다. 멤버들도 좋아한다. 10만 명이라는 많은 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의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유럽은 한 번도 콘서트를 통해 방문하지 못했다. 이번 투어가 첫 방문인데, 큰 공연장에서 많은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유럽이 제일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B.A.P는 'B.A.P LIVE ON EARTH SEOUL 2014'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호주, 유럽 등에서 매회 평균 5천석 이상의 규모의 공연장을 통해 총 10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EARTH NEEDS YOU(얼스 니즈 유)'라는 메인 테마 속 '아름다운 지구가 필요로 하는 여섯 가지 키워드(JUSTICE, LOVE, PASSION, EMOTION, HAPPINESS, YOU)'로 하나의 큰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B.A.P ⓒ 엑스포츠뉴스 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