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16
스포츠

'김연아와 열애' 김원중, 과거 일상 모습 공개…남성미 '물씬'

기사입력 2014.03.06 13:17 / 기사수정 2014.03.06 13:17

스포츠부 기자


▲ 김원중, 김연아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김원중의 과거 사진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6일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현장을 담은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고려대학교 동문에 같은 빙상 스포츠 선수라는 공통분모로 서로 가까워졌다.

이에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같은날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김연아의 열애설 기사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다"라며 "현재 김연아는 김원중 선수와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김원중의 과거 일상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후드를 뒤집어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아이스하키 경기를 치루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김원중은 짙은 눈썹과 오뚝한 콧대, 다부진 체격 등을 과시하며 남자답고 훈훈한 매력을 풍겨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연아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서 여자부 피겨스케이팅에서 은메달을 수상해 올림픽 2회 연속 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김원중은 아이스하키 안양 한라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이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김원중 ⓒ 김원중 트위터]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