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컴백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2NE1의 ‘컴백홈’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2NE1 두 번째 정규 앨범'CRUSH(크러쉬)'의 타이틀곡 'COME BACK HOME(컴백홈)'과 수록곡 'HAPPY(해피)' 뮤직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은 오후 2시 1분으로 2NE1 그룹이름을 연상케 해 관심을 받았다.
'COME BACK HOME'과 'HAPPY'의 뮤직비디오는 2NE1 특유의 정체성은 유지한 채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영상에 옮겨놓으며 상반된 매력을 보였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타이틀곡 'COME BACK HOME'의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세기말 분위기의 미래 도시'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2NE1 멤버들은 어두운 배경의 미래 도시 속에서 서로의 아픔을 간직하며 마지막에는 횃불을 들고 터널 속으로 모인다. 특히 후렴구인 '컴백홈'이 노래될 때에는 사이버 공간을 이미지화 한 화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NE1의 '컴백홈' 뮤비를 기다린 팬들도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2NE1 컴백홈, 미래 도시 콘셉트 신선하다", "2NE1 컴백홈, 역시 2NE1", "2NE1 컴백홈, SF영화 보는 기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2NE1 컴백홈 ⓒ YG 엔터테인먼트]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