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34
연예

김형준-소이현 열애설, 누리꾼 "친분 있는 줄도 몰랐어"

기사입력 2014.03.03 11:50 / 기사수정 2014.03.03 11:50

대중문화부 기자


▲ 김형준 소이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형준과 소이현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3일 한 매체는 소이현과 김형준이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서 각각 '전지현'과 '강민' 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종영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같은 날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소이현과 김형준은 친한 동료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현재 소이현은 만나는 분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한 김형준의 소속사 에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본인 확인 결과 김형준과 소이현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이후 친분을 쌓아왔으며 친한 동료일 뿐이다"라고 부인했다.

김형준과 소이현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혈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이라니", "둘이 친분 있는지 조차 생각도 못했다", "뜬금없이 둘이 열애설이라니? 대박", "형준오빠…제발 사실이 아니길", "그렇지 김형준이랑 소이현 열애할 리가 없지", "아니라니까 마음 놓이긴 하지만 불안하네", "만약 둘이 사귀는 거라면 비주얼 대박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형준 소이현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