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개봉 영화 '논스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오늘 개봉 영화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톱배우 리암 니슨 주연의 '논스톱'이 오늘 개봉 했다. '논스톱'은 미국 항공수사관 빌(리암 니슨)이 뉴욕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살인을 예고하는 의문의 메시지를 받고 실제로 탑승객이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시작되는 고공 액션 블록 버스터다.
특히 피할 수 없는 상공 위 비행기에서 벌어지는 테러 현장이라는 긴박한 상황 설정을 갖추고 여기에 21세기에 맞춰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테러라는 상황을 가미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오늘 개봉 영화 '논스톱'
'골든글로브' 최우수 작품상에 빛나는 영화 '노예12년'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841년 뉴욕, 음악가 솔로몬 노섭(치웨텔 에지오포)이 노예로 팔려가 12년간 노예 생활을 해야 했던 흑인 음악가의 실화를 다룬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역대 ‘셜록홈즈’중 가장 적격이라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스크린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조지 클루니, 맷 데이먼 등 초호화 캐스팅이 돋보이는 영화 '모뉴먼츠 맨: 세기의 작전'을 비롯해 '포화 속의 우정', '여배우는 너무해', '레바논 감정', '도화선', '뇌남' 등이 개봉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오늘 개봉 영화 ⓒ 오늘 개봉 영화 ‘논스톱’, ‘노예12년’ 포스터]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