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7
연예

태연, 소녀시대 컴백 언급 "소시데이 시작!"

기사입력 2014.02.11 12:51 / 기사수정 2014.02.11 12:51

대중문화부 기자


▲ 소녀시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티파니와의 솜사탕 인증샷을 공개했다.

태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쾌한 월요일. 드디어 제 맘대로 정한 소시데이가 시작 되었어요!"라며 글을 올렸다.

태연은 "그동안 오래 기다려 준 많은 '솟밥'들. 오늘 수영이 생일과 듀엣곡 공개를 시작으로 곧 소녀시대의 새로운 컴백까지 쭉 만나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라고 적었다.

앞서 이날 태연과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함께 부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 타이틀곡 '숨소리'가 공개됐다.

또한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소녀시대가 오는 24일 4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를 출시하고 컴백,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한다고 밝히며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음원은 19일 선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전 11시 '미스터미스터'의 이미지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전격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 태연 인스타그램]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