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27
연예

'불후의 명곡' 태민, 누리꾼 극찬 "아이돌 예능 출연의 좋은 예"

기사입력 2014.02.09 10:49 / 기사수정 2014.02.09 10:49



▲ 불후의 명곡 태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약 2년 만에 '불후의 명곡2'에 출연했다.

태민은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2' 주현미 특집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잠깐만'을 선곡해 발랄한 안무와 함께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태민은 "햇수로 2년 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공연을 보러온 관객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태민은 '불후의 명곡2'에 오랜만에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긴장하지 않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불후의 명곡2' 태민 무대에 많은 누리꾼들은 "'불후의 명곡' 태민 정말 잘 하더라", "'불후의 명곡' 태민, 상상 이상 무대 보여줬다", "'불후의 명곡' 태민, 아이돌 멤버 중 실력 TOP3 안에 들지 않나", "'불후의 명곡' 태민, 춤만 잘 추는 줄 알았는데 노래도 잘해", "'불후의 명곡' 태민, 데뷔초 풋풋함 느껴졌다", "'불후의 명곡' 태민, 요즘 예능 활동 많이 하네", "'불후의 명곡' 태민, 아이돌 예능 출연의 좋은 예"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불후의 명곡 태민 ⓒ KBS]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