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6
연예

'뮤직뱅크' 비-태진아, '비진아'로 뭉쳤다…흥겨운 '라송' 한마당

기사입력 2014.01.24 20:00 / 기사수정 2014.01.24 20:06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가수 비와 태진아가 '비진아' 영상을 현실화시켰다.

비는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라 송(LA SONG)'을 열창했다.

이날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비와 태진아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비는 세련된 블랙 수트 패션으로 등장해 축제를 즐기는 듯이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열었다. 곡의 중반부터 태진아가 등장해 비의 동작을 따라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비와 태진아의 존재만으로도 볼거리 풍성한 축제 한마당이 벌어졌다. 특히 태진아는 비의 볼에 있는 키스마크 분장을 똑같이 한 채 세대를 뛰어넘는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신-구세대를 대표하는 두 가수가 장르를 초월한 합동 무대를 펼치게 된 것은 최근 비의 '라 송'에 태진아의 '동반자' 무대 영상을 합성한 '비진아' 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어 시작됐다. 영상을 접한 비는 태진아 측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가 이를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의 타이틀곡 '라 송(LA SONG)'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의 라틴 팝으로 비의 부드러운 남성미와 애교 넘치는 귀여운 매력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일리, B1A4, 달샤벳, 걸스데이, 양지원, 탑독, 럼블피쉬, 김종서, 갓세븐(GOT7), 로열파이럿츠, 코요태, 레인보우 블랙, AOA(에이오에이), 다이아트리, 더 씨야, 에어플레인, 홍대광, 가물치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뮤직뱅크' 비, 태진아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