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26
연예

'요셉' 손호준 "뮤지컬 첫 도전, NG 날까 긴장된다"

기사입력 2014.01.14 17:18



▲ 손호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손호준이 자신이 느끼는 드라마와 뮤지컬의 차이를 밝혔다.

손호준은 14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뮤지컬센터 연습실에서 열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기자간담회에서 "드라마는 NG가 나도 다시 할 수 있는데 뮤지컬은 NG 없이 가야 돼 힘들다"고 말했다.

'요셉 어메이징'으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손호준은 "센스가 필요한 것 같다. 징크스는 없지만 생방송 울렁증은 있다. 무대에 서면 NG를 낼 수 없다는 생각에 긴장된다. 이번 작품을 계기로 그런 점을 극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 "처음보다는 두번 째 공연이 낫고 두번 째 공연 보다는 세번 째 공연이 더 낫다. 조금이라도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미소 지었다.

tvN '응답하라 1994' 해태 역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손호준은 그간 '고사', '바람' 등의 영화와 연극 '굿 닥터', '발칙한 녀석들'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뮤지컬 무대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팀라이스 콤비가 공동작업한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정동하, 손호준, 최민환, 박영석, 리사, 박준형 등이 출연하며 2월 9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손호준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