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03
연예

이승기 윤아 열애, 이승기 누구? '누난 내 여자니까~'

기사입력 2014.01.01 10:48 / 기사수정 2014.01.01 12:15

대중문화부 기자


▲ 이승기 윤아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겸 가수 이승기(26)와 소녀시대 윤아(23)의 열애 소식에 이승기에 관심이 모아졌다.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승기와 윤아가 지난해 9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에 같은 날 이승기와 윤아의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승기와 윤아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조심스럽게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의 타이틀곡 '내 여자라니까'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당시 18세였던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당시 수많은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이승기는 가요계를 넘어서 예능계에 발을 들이며 KBS 2TV '1박2일'과 SBS '강심장' 등을 통해 넘치는 예능감과 MC 실력을 펼쳤다.

또한 이승기는 MBC '구가의 서',  '더 킹 투하츠',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찬란한 유산' 등에서 열연하며 연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승기는 최근 방영중인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짐꾼으로 활약해 다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허당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승기 윤아 열애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