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의 열애설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짐 스터게스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두나 짐 스터게스 사귀는 것 지인 SNS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가장 멋있고 진실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를 만났다. 이들을 그리워 할 것이다. 훌륭한 사람들(One of the nicest, most genuine actors I've ever met, Mr Jim Sturgess, and his lovely girlfriend Doona Bae. Seriously gonna miss this guy. Wonderful people)"라며 배두나를 짐 스터게스의 여자친구라고 언급했다.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이름이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짐 스터게스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짐 스터게스는 영국출신 배우로 1994년 영화 '브라우닝 버전(The Browning Version)'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07년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에서 주연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최근 배두나와 만나게 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외에도 앤 헤서웨이와 함께 출연한 '원 데이(One Day)', 커스틴 던스트와 호흡을 맞춘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인기를 얻었다.
앞서 지난 2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해외 매체를 통해 팔짱을 끼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배두나 짐 스터게스 ⓒ 온라인 커뮤니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