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1
연예

버스커버스커 김형태, 허니지 단독콘서트에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3.12.12 15:45 / 기사수정 2013.12.12 15:4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김형태가 보컬그룹 허니지(Honey G)의 콘서트 초대영상을 직접 제작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11일 소속사 청춘뮤직은 지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내년 1월 개최되는 허니지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꿀콘 NO.2 – Honey New Year!'의 초대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같은 소속사인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허니지의 데뷔 앨범 선공개곡 '그대'의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도 직접 제작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김형태는 내년 1월 11, 12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후배가수' 허니지를 위해 또 한 번 능력을 발휘, 허니지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과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공개된 콘서트 초대 영상 속 허니지 멤버들은 보타이에 화려한 수트차림으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촬영장에서 팬들을 향한 반가운 인사와 콘서트 초대 말을 직접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허니지 멤버들은 신년 콘서트 '꿀콘 NO.2 – Honey New Year!'를 통한 2014년 새해 첫 팬들과의 만남에서 멤버별 개인 무대는 물론 관객과 함께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애니메이션을 전공해 버스커버스커와 허니지의 티저 영상을 비롯, 다양한 작업들과 미디어 아트 스튜디오 '돼끼' 블로그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김형태는 평소 닮은꼴로 알려진 허니지의 배재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 사이에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기도 했다.

한편 허니지는 내년 1월 11, 12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두번째 단독콘서트 '꿀콘 No. 2 - Honey New Year!'의 개최를 앞두고 오는 17일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형태, 배재현 ⓒ청춘뮤직, 허니지 콘서트 홍보영상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