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47
연예

용준형, 솔로 타이틀곡 '플라워' 재킷사진 '독특한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3.12.09 17:33 / 기사수정 2013.12.09 17:33

정희서 기자


▲ 용준형 '플라워'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용준형이 오는 13일에 발매하는 첫 솔로 음반 '플라워'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용준형의 음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용준형은 시크한 표정과 한층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모노톤의 사진들에는 독특한 스타일링을 한 용준형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용준형의 타이틀곡 '플라워'는 용준형과 김태주 콤비의 작품으로 지금껏 비스트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전주의 심플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일렉피아노와 후반부의 매력적인 색소폰 소리는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시간이 지나가도 넌 여전히 향기로울까, 시간이 지나도 몸에 짙게 밴 향기가 남아'등 지난 연인과 사랑했던 순간을 꽃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5곡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용준형은 전곡의 작곡에 모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노래, 랩, 퍼포먼스,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음반 제작의 거의 모든 파트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용준형의 미니 1집 음반의 음원은 오는 13일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용준형은 현재 일본 현지에서 음반 프로모션과 솔로 데뷔 무대 준비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용준형 '플라워'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