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08

'부탁해!'로 주문하고 '상속자들' 이민호 스피커 경품도 받자

기사입력 2013.12.04 18:17 / 기사수정 2013.12.04 18:2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부탁해!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 스피커로 유명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4일 메쉬코리아(유정범 대표)에서 서비스 중인 맛집 및 생필품 배달 서비스 전문 앱 '부탁해!' 측은 오는 20일까지 연말맞이 '신나게 부탁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총 4가지로, 지난 '우리 아이 부탁해!' 1차 이벤트 전단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부탁해!'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거나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같이 태깅한 후 초대받은 친구들이 '좋아요'를 클릭해 '부탁해!' 팬이 되면 자동 응모 된다.

'신나게 부탁해' 이벤트는 '부탁해'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서 추첨 대상이 되며 1가지 이상 참여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아이리버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임산부와 아이엄마를 위한 ‘'우리 아이를 부탁해!' 이벤트가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는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메쉬코리아는 기존에 음식 배달이 불가능한 상점들과 지역 배달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필요한 음식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하는 '부탁해!'(www.bootake.com)를 모바일 앱과 인터넷을 통해 강남, 서초, 분당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차후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부탁해' ⓒ IPR 스퀘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