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3
연예

큐브-에이큐브 뭉쳤다…3일 캐롤송 '유나이티드 큐브' 발표

기사입력 2013.12.02 16:44 / 기사수정 2013.12.02 16:45

정희서 기자


▲큐브-에이큐브 캐롤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큐브와 에이큐브의 소속가수들이 참여한 '유나이티드 큐브' 첫 캐롤 음원이 공개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서 큐브 아티스트가 다 같이 함께한 첫 캐롤 음원의 출시를 알리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 멤버들이 따뜻한 겨울 분위기 속에서 해맑은 모습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거나 누군가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트리장식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와 함께 큐브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따뜻한 멜로디의 제목은 '크리스마스 노래'다.

'크리스마스 노래'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최규성과 라도의 곡으로 포미닛, 비스트, 지나, 에이핑크, 허각, 비투비, 노지훈, 신지훈, 김기리 등이 녹음에 참여해 다양한 매력의 보컬과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비스트의 용준형, 비투비의 정일훈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김기리의 재치넘치는 내레이션 역시 곡의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측은 "이 곡은 잔잔한 멜로디에 흐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크리스마스의 포근한 감성을 한껏 살렸다"며 "가수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겨울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의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큐브와 에이큐브의 가수들이 입을 맞춘 신곡 ‘크리스마스 노래’의 음원은 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큐브-에이큐브 캐롤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