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49
연예

효린, 유연석과 키스신 소감 "연기 잘하시더라"

기사입력 2013.11.26 16:31 / 기사수정 2013.11.26 18:3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리더 효린이 배우 유연석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3시 효린은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자신의 첫 솔로 정규앨범 'LOVE & HAT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 중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효린은 타이틀곡 '너 밖에 몰라' 뮤직 비디오에서 배우 유연석과 키스신을 촬영한 소감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연기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효린은 "유연석씨가 요즘 너무 대세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시는 것이 고마우면서도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배우인 만큼 연기도 잘하고 몰입을 잘 해주시더라. 유연석 씨의 도움 받으면서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4'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묻자 "나는 다음 회까지 기다리는 게 답답해,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참았다가 한꺼번에 몰아서 본다. 중간에 참다가 한 두 번은 봤지만 몰아서 보기 위해 아직 보지 못한 상태다"라고 답했다.

이번 앨범에는 김도훈, 용감한형제, 이단옆차기 등 유명 프로듀서들의 곡이 수록된 가운데 매드클라운, 블락비 지코, Dok2, 긱스의 릴보이, Crush(크러쉬)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너밖에 몰라'와 'Lonely(론리)'가 26일 자정 공개 직후 서로 1위를 다투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