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2013 MAMA'의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현지 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소녀시대 대표로 참석한 서현은 "이렇게 의미 있고 값진 상을 소녀시대에 주셔서 감사하다. 사실 이 자리에 9명이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운데, 항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로를 의지하고 힘이 되어주고 지금까지 함께 달려온 소녀시대 멤버 언니들에게 제일 고맙고 사랑한다는 이야기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참석한 효연 역시 "전 세계에서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소원(팬클럽)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MAMA'에서는 국내 부문 총 19개, 해외 부문 총 6개로 나뉘어 시상된다.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아이코나 팝(Icona Pop), 곽부성(궈푸청), 빅뱅, 엑소(EXO), 트러블 메이커, 이효리, 씨스타 효린 등 국내외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MAMA'는 Mnet, KM, tvN, 온스타일 등에서 생중계 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효연, 서현 ⓒ CJ E&M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