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56
연예

오로라공주 하차 공지…누리꾼 '임성한 데스노트' 제작 "로라네 전멸"

기사입력 2013.11.18 15:31 / 기사수정 2013.11.18 16:03

정희서 기자


▲ 오로라공주 공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 서우림의 하차소식에 누리꾼 사이에서 일명 '임성한 데스노트'가 화제에 오르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임성한 데스노트, 오로라공주 현재 상황'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퍼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로라공주'의 인물 관계도가 담겨있다. 변희봉, 박영규, 손창민, 임예진 등 극 중에서 하차한 배우들의 사진에 크게 엑스 표시가 그려져 있다. 특히 주인공 오로라(전소민 분)의 가족은 단 한명도 남지 않아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로라네 전멸", "서바이벌 드라마", "왜 마마네는 아무도 없어지지 않은 거지", "그래도 떡대 남아있으니까", "다음 타깃은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MBC 측은 '오로라공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극 중 오로라의 어머니 사임당으로 출연하는 서우림이 이날 방송에서 죽음을 맞이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MBC 측은 "사임당의 사망은 로라의 앞날에 많은 변수를 가져오는 사건으로 스토리 전개상 사전에 계획됐던 것"이며 "사임당 역할을 맡은 연기자 서우림도 이 점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했던 사항"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방송에서 사임당은 큰 아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고, 사임당이 사망하면 이제 로라 곁에는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남지 않게 된다.

또한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왕여옥 역의 임예진은 혼령이 들어 고통스러워하다가 병원으로 이송되는 도중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오로라공주'에서 이미 9명의 배우가 어이 없는 설정과 상식 밖의 죽음을 맞이했다. 주인공 오로라(전소민 분)의 아버지 천왕식품 회장 오대산 역의 변희봉도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또한 오로라의 오빠, 올케로 출연한  박영규, 손창민, 오대규, 이상숙, 이아현, 이현경 등도 천왕식품의 부도 이후 미국으로 이민 간다는 설정으로 하차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오로라공주 공지 ⓒ 온라인 커뮤니티]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