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29
연예

[멜론뮤직어워드] '주군의태양' 윤미래 '터치러브' OST상 수상

기사입력 2013.11.14 20:0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윤미래가 '2013 멜론뮤직어워드', 'OST 부문상'을 수상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멜론뮤직어워드'(MC 카이-찬열-백현-수호-이유비)에서 '주군의 태양'OST '터치 러브'를 부른 윤미래가 'OST 부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리 수상자로 나선 드라마 제작사 본팩토리 문석환 대표는 "'주군의 태양'을 집필해주신 작가와 감독님, 음악 감독님, 그리고 너무나 아름다운 노래로 우리 드라마를 빛내주신 윤미래씨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재밌는 드라마 만들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3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 한해 가요문화 키워드를 '공존', '순환', '최초'로 집약하고,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의 콘셉트를 '원(One)'으로 선정, '뮤직 이즈 원(Music Is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팬들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행사로 진행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