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04
연예

'끝나지 않은 매춘 논란' 저스틴 비버, 매춘부에 의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3.11.07 13:25 / 기사수정 2013.11.07 15:25

나유리 기자


▲저스틴 비버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최근 브라질에서 '매춘 논란'에 시달린 팝스타 저스틴 비버로 추정되는 의문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7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는 '브라질의 매춘부가 직접 찍은 저스틴 비버 자는 모습(Brazilian Prostitute Films Justin Bieber Sleeping)', '브라질 매춘부와 잠자리 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sleeping with Prostitute in Brazil)' 등의 제목을 가진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약 15초 가량의 분량을 지닌 이 동영상에는 외형상 저스틴 비버로 추정되는 남성이 침대 위에서 잠이 들어 있고, 그의 자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손키스를 날리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는 최근 '매춘 논란'에 시달려 왔다. 지난 2일 미국의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저스틴 비버가 브라질의 한 성매매 업소에서 빠져나오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하며 몇 장의 사진을 공개해 큰 파장이 일었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발 루머들을 믿지 말라. 루머는 그냥 루머다.(Please stop believing rumors. they are just that.bs rumors). 점점 지쳐가고 있다. 그들에게 믿음을 주지 말라. 진지하게, 지금 생각을 바꿔라(getting tired of it. no truth to them. moving on now. seriously moving on)"고 심경을 토로해 논란은 일단락되는 듯했지만, 이번 동영상으로 인해 논란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해당 유튜브 영상 캡처]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