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30
연예

'슈퍼스타K5' 김민지, 故 김현식 기일에 그를 추억한다

기사입력 2013.11.01 18:35 / 기사수정 2013.11.01 18:3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엠넷 '슈퍼스타K5'의 참가자 김민지가 故 김현식의 기일에 그의 대표곡으로 무대에 오른다.

김민지는 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슈퍼스타K5' 생방송 5라운드에서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을 선곡했다.

앞서 김민지는 힘있는 보컬과 기타 연주 실력을 통해 안정적인 무대를 선사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번의 슈퍼세이브를 통해 탈락의 고비를 이겨내고 TOP4까지 올라왔다. 또 다시 무대에 오르게 된 김민지는 故김현식의 23주기인 오늘(1일) 그의 대표곡 '사랑 사랑 사랑'으로 TOP3 결정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랑 사랑 사랑'은 김현식의 노래 중에서 가장 밝고 힘있는 노래 중 하나로 손꼽히며, 박효신, 정엽, 바비 킴 등 실력파 보컬들이 경연 대회에서 선보이거나 리메이크 앨범을 출시하는 등 김현식에 대한 헌정의 의미를 담기도 했다.

김민지는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와 기타 연주를 겸비한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통해 이번 무대에서 반전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김현식 23주기 당일인 오늘, 김민지의 무대가 대중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올 것 같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김민지 ⓒ 엠넷]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