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JYJ의 김재중이 첫 솔로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의 수록곡 '버터플라이'를 추가 선 공개 했다.
23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늘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추가 선공개 했다.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강한 드럼사운드가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하며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듯한 파워풀한 곡이다"라며 "특히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 아름다움의 상징인 나비를 달콤함만 좇는 사람에 비유한 역설적 표현의 노랫말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15일 첫 정규 앨범 수록곡 '햇살 좋은 날'을 선공개 후 벅스, 싸이월드, 엠넷, 다음뮤직 차트의 1위를 차지하고 일본, 태국, 대만, 홍콩 등 4개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김재중은 '햇살 좋은 날'로 일본 아이튠즈에서 올해에만 5번 째 1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김재중은 같은 날 JYJ 라인 계정을 통해 "오늘 유튜브에 '버터플라이(Butterfly)' 선공개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한 후 11월 2, 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공연을 갖고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재중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