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28
연예

'슈퍼스타K5' 장원기 "'Street Life' 호평, 나중에 알게 됐다"

기사입력 2013.10.23 15:43 / 기사수정 2013.10.23 16:3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장원기가 라이벌미션에서 펼친 무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장원기는 23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Mnet '슈퍼스타K5' TOP5 기자간담회에서 "김나영과 함께 라이벌 미션에서 선보인 DJ DOC의 'Street Life' 무대가 호평을 받았다는 것을 들었다. 합숙으로 바깥 소식을 전해 듣지 못해서 나중에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장원기와 김나영은 지난달 13일 방송된 '슈퍼스타K5' 블랙위크의 라이벌 매치에서 DJ DOC의 'Street Life'를 선곡, 경쾌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라이벌 매치였지만 두 사람은 경쟁 속의 화합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며 멋진 앙상블을 펼쳐냈다.

장원기의 베이스와 이에 힘입어 날개를 펼친 김나영의 무대는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하늘은 "'불후의 명곡' 때보다 좋았다"며 무대 내내 미소를 잃지 못했고, 윤종신은 "재밌는 무대였다. 처음으로 기존의 아티스트를 능가하는 참가자가 나왔다"고 농담을 건네며 이하늘을 무안케 했다. 이승철 또한 "처음으로 음악이 숨을 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라고 치켜 세웠다.

한편 '슈퍼스타K5' 생방송 4라운드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4라운드는 대국민 선정곡으로 펼쳐지며, TOP5는 시청자들이 선정해주는 곡 중에 한 곡을 택해 무대를 꾸민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장원기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