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37
연예

박유천 측 "안신애와 열애? 확인 후 입장 밝힌다"

기사입력 2013.10.23 08:07 / 기사수정 2013.10.23 13:04

김영진 기자


▲ 박유천 안신애 열애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JYJ의 박유천(28) 측이 미녀골퍼 안신애(24·우리투자증권)와의 열애 소식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23일 오전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박유천과 안신애의 열애 소식을 확인 중에 있다. 확인 후 정확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연예매체 SBS E!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진지하게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을 지켜본 한 측근은 "박유천과 안신애가 연인관계로 지내는 것이 사실이고, 배려 깊은 박유천과 시원시원한 성격의 안신애가 신뢰를 바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안신애는 뉴질랜드 주니어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9년 KLPGA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 랭킹 3위에 오르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남다른 패션 감각과 뛰어난 외모로 큰 관심을 받는 미녀 골프 선수다.

JYJ의 멤버인 박유천은 가수 뿐만 아니라 KBS 2TV '성균관 스캔들', MBC '미스 리플리', SBS '옥탑방 왕세자', MBC '보고싶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영화 '해무'의 '동식' 역에 캐스팅 돼 촬영에 임하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박유천 안신애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