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36
연예

보아 순대국밥, 최다니엘과 먹기로 약속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기사입력 2013.10.16 11:03 / 기사수정 2013.10.16 11:10

대중문화부 기자


▲ 보아 순대국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최다니엘이 가수 보아와 순대국밥을 먹기로 약속했다.

최다니엘은 최근 진행된 SBS E! 'K-STAR news' 녹화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알리며 KBS2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에서 호흡을 맞춘 보아를 언급했다.

이날 최다니엘은 '스타★몽타주' 코너 인터뷰 도중에 "보아와 전화번호를 교환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최다니엘은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전화번호를 교환해 작품에 대해 궁금한 점도 물어보고 서로 이런 저런 얘기도 했다"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순대국밥을 먹는 촬영 장면에서 보아가 실제로 순대국밥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다고 얘기해 나중에 따로 순대국밥을 먹으러 가자"고 약속했다고 밝혔다.

최다니엘은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아직 보아를 만난 적은 없다며 "추석은 잘 보냈는지 모르겠다. 보아야, 잘 지내고 있지? 추석 지나고 한 번 보자고 했는데 벌써 10월이다. 곧 있으면 겨울이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텐데 그 전에, 가을바람 불 때 한 번 봐야지. 맛있는 것 먹으러 가자"며 영상편지를 보냈다.

한편, 공개하는 보아와의 첫 만남 및 최다니엘이 직접 밝히는 자신의 이상형 등은 오는 16일 저녁 7시 'K-STAR news'에서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보아, 최다니엘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